착실한 일본인은 한국등에는 놀러 가지 않는다!
「반일국가」에 여행하는 것은 재일과 바보자만!
일본 여행자 감소가 계속 대한민국 관광 업계가 비명을 올리고 있다. 한 류 열풍에 힘입어, 작년 3 월에는 단 월 일본인 관광객이 36만 명으로 과거에 뾰 족 해졌다가 가지 가지 하는 동안. 시마네 현, 독도를 둘러싼 한 일관계 악화를 받아 지난해 9 월 이후, 대한민국을 방문 하는 일본인 관광객은 전년 균열이 계속 되 고 있다. 朴 槿 혜 세력이 반대로 일본 색을 강화 하는 가운데, 대한민국 산업은 한 일관계의 정상화를 촉구 하는 등, "죽음"의 양상을 띠고 있다.
몇몇 여행사 간부는 「 대한민국에 여행자 감소는 『 레저 활동 』 라는 부분에서 소비자를 자극 하는 요소가 후퇴 했기 때문 이다 」 라고 분석 했다. 「 반일 국가에가 서도 즐겁지 않다 」 라는 당연한 선택권을 소비자가 간만에 한 류 붐의 종말 (しゅうえん)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 한 항공 智昌 훈 사장이 양국의 관광 업계가 공동으로 대처 해야할 문제 」 라고 주장 했다. 그러나 먼저 대응 해야 할 것은 나라의 "반대로 일본 풍 '의 약화?
http://sankei.jp.msn.com/west/west_economy/news/130708/wec13070807000000-n1.htm
오늘도 햇살이 세서 , 「 여름 프로덕션 」의 도래를 느끼게 합니다. 나는 「 대만 여행 」에 「 대만 어 」을 공부 하기 시작 했습니다. 일본에 게는 대만 이나 동남 아시아는 문화재와 식품 이외에도 「 사람과의 만남 」이 재미 있는 관광지입니다. 「 대만 어 」 힘들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내에 범람 하는 일본 혐오가 대한민국 정부는 완전히 방치 된 상태로 유지 됩니다!
대한민국의 관광 산업은 왜 불평을 말하는 것입니까? 대한민국의 신문사는 「일본인의 관광객도 중국인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는, 일본인관광객은 불필요하다! 」이라고 하고 있다. 나는, 「한국이 중국에 병합되면, 여권을 폐지하면, 중국인관광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만. ww
한국에서는 일상적으로 「반일 데모」가 행하여져 유치원의 어린이에게까지 「반일교육」을 가고 있다.
한국 사람 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로 「 반성 」 라는 기능이 없는 민족 이지요. 지금은 인터넷 시대 이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유치원에서 뭐 하는 「 일본어 교육 」을 숨길 수 없어 「 KILL JAP 」의 플 래 카드를 내걸고 시위 하는 아저씨의 그림도 많은 일본인 들이 목격 하 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국내에 있는 「 반일을 목적으로 한 선전 단체 · VANK 뱅크 」 등은 「 일본을 모욕 하 고, 세상 으로부터 격리 시켜 목적 」에 행동 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관계자는, VANK의朴起台 를 처분 할 필요가 있네요! 이 사람을 방치 하지 말아 주십시오!
만약 한국 사람에 게 「 지 」와 「 계산 능력 」이 있으면, 대한민국 내에서의 「 일본어 교육 」과 「 반일 데모 」의 폐지와 반일 단체 · VANK의朴起台는 구두에 붙은 쓰레기입니다. 쓰레기는 곧 씻어 버려야 합니다!
이 어리석은 사람들로부터의 사죄와 쓰시마(對馬)의 관음상의 반환이 최우선입니다!
대한민국 관광 산업 은 일본에서 온 관광객을 원한다 면, 먼저 대한민국이 「 일본에 대해 무슨 짓을 했는지 」를 개선 해야 할 것 이다. 그 거 빼고 해 서 「 일본인 관광객 회복 」 등 있을 수 없는, 그야말로 「 벌레가 너무 좋은 생각 」 이라고 생각 해요. By Nadesikorin